“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2024-11-14 15:08:53    

허구한 날 거의 모든 사안을 놓고 여야가 서로 으르렁대니 이번 역사전쟁도 새삼스럽게 놀랄 일은 아니다.

그렇다고 방관만 하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다.문제는 앞으로도 역사 문제를 내세운 갈등은 더 깊어질 것이라는 점이다.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그러니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그들이 내뱉은 말들에 응분의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중도층이 돌아서면 민심 악화는 걷잡을 수 없다는 사실을 실제로 보여 줘야 한다.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대한민국을 당파싸움으로 몰고 가 궤멸시키려는 정치인들을 내년 총선에선 물갈이할 필요가 있다.가짜뉴스와 엉터리 억지 주장을 판별해 내고 이길 수 있는 것은 역사 해석을 자의적으로 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정확한 팩트 확인과 논증이다.

“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지금 현재 지구상에서 한국만큼 과거사 문제를 놓고 치고받는 싸움을 하는 나라는 드물 것이다.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중립·중도·중용 세력이 건전한 지성이 튼튼하게 뿌리 내리는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탈바꿈시켜야 할 것이다.한경환 총괄 에디터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 지지율 봐라.

민주당은 신친일파가 나라를 좌지우지하고 있다.뭔일 하겠나日 한일 개선 손놓은 이유다유료 전문공개尹정부 역대급 ‘세수펑크야당 이중플레이도 문제다대체 명품 가방이 뭐길래김여사 눈치 보다 꼬인 檢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건설조합 넘버2 ‘이상한 행각밑천 10억으로 1조 벌었다‘스카이72 그 왕국의 뒷배들그 회장 딱 100만원 더 썼다2800억 골프장 인수 미스터리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소금 양치가 건강에 좋다고?치아 다 빠진 조선이 그랬다병수발 30년? 좀 더 참아라가난 막을 현실적인 이혼팁‘하찮은 뇌 믿다 치매 걸렸다필름 끊기는 30대 술꾼 비극더 중앙 플러스이문열.

이 사건은 전한길 강사가 언급했듯이 정치적인 문제로 변질한 그동안의 숱한 이슈들 중 하나다.흉상 이전은 육사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지만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은 국방부와 국가보훈부.









Copyright © Powered by     |    경인신문|“일의 중간 단계선 AI 막강하지만 시작과 끝은 사람 몫”    |    sitemap

상하이증시 2.22% 상승 마감…선전 3.46%↑중국, 모건스탠리 中JV 과반 지분 취득 승인 예정더 성큼 다가온 ‘뉴 스페이스 시대’가상화폐 폭락 후폭풍…빗썸 이어 코빗도 희망퇴직 진행물류센터 20명-바리스타 4명 현장서 채용… “설레는 새 시작”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논란에도 강행하는 정율성 사업, 갈등의 씨앗만 될라구속영장 기각의 무게실크로드를 다시 생각한다中 명품 백주 구이저우 마오타이 株, 장중 첫 1천 위안 돌파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역사상 최고점 수준인 버핏지수와 공포 영역으로 들어간 Fear&Greed<뉴욕증시 주간전망> 미·중 '휴전' 합의…美 고용지표 초점게임빌(063080) 16.3Q 컨퍼런스 콜송미령 농림장관 “오늘부터 배추 3000원대…김장 물가 걱정 말라”바다 속에 데이터센터를?… 발열과 사투 벌이는 AI 기업월가 IB "미·중 무역 담판서 추가 관세 연기…휴전 가능성"CBA "美中 합의보다 7월 연준 주목…달러 추가 하락"<뉴욕증시 주간전망> 미·중 '휴전' 합의…美 고용지표 초점선거 패배보다 더 치명적 독은 어물쩍 미봉이다“국제 기준보다 엄격” 안전한 전기차 운행 환경 조성中증시, 무역전쟁 휴전 소식에 급등 출발…상하이 1.73%↑(10:31)‘총선 눈치’에 골든타임 놓칠 위기 맞은 연금개혁[뉴욕유가] OPEC과 미·중 정상회담 경계 1.6% 하락송미령 농림장관 “오늘부터 배추 3000원대…김장 물가 걱정 말라”독일 6월 제조업 PMI 확정치 45.0…예비치 45.4中 6월 차이신 제조업 PMI 49.4…위축 국면 진입(상보)中 상하이증시, 동시호가서 1.54%↑…선전 2.08%↑커들로 "화웨이, 거래제한 명단에 남을 것…일반적 사면 아냐"[연합인포맥스 폴①] 유가, 3분기 61달러…제한적 상승 전망